FAQ

HOME > 문의 > 자주 묻는 질문

주문/배송 문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현재 트리아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면 무료 배송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조회는 배송상태를 원하는 주문번호 클릭 > 택배사명 클릭 : 실시간 배송 확인은 출고일 다음 날부터 조회 가능하며 배송 상태 진행이 확인되지 않는 상품은 고객서비스팀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배송지 불분명 및 수신 불가 연락처 기재로 반송되는 왕복 택배 비용은 구매자 부담으로 정확한 주소 및 통화 가능한 연락처 필수 기재 부탁드립니다.

주문한 품목 중에 일부만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접수 - 결제 완료 단계에서는 해당 주문을 취소하고 재주문해주시고, 상품 준비중 이후 상태에서는 교환 및 반품을 통해 마이 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부분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는 언제 가능할까요?

상품 배송은 주문접수 - 결제 완료 - 상품 준비 중 - 배송 중 - 배송 완료 순으로 진행되며, 주문접수 및 결제 완료 단계에서는 취소가 가능하고, 그 이후 단계부터는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 주문도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회원 가입 시 자동으로 지급되는 적립금이나 기타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은 매우 간단한 과정을 통해 가능합니다.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배송은 택배로 이루어지며 통상 주문 후 3-5일 이내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종류와 재고 상태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배송에 1-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입금 문의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급은 가능한가요?

실시간계좌이체 및 무통장입금 시, 소득증빙 신청이 가능합니다.

배송완료가 되어 7일 이후에 발급이 가능하며, 법인 구매에 의한 세금계산서는 트리아 뷰티 코리아 고객서비스팀 (080-369-330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 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후 무통장 입금했는데 입금확인 중 이라고 나와요.

무통장 입금 내역 확인은 수시로 진행합니다.


만약 계속 입금확인 중으로 되어 있으면 저희 쪽에서 확인했을 때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가 있으므로 반드시 트리아 뷰티 코리아 고객서비스팀(080-369-33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 시 오류일 경우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입금 오류 발생의 대부분은 전용계좌번호 및 입금 금액(주문 금액)이 다른 경우에 발생할 때가 많습니다.

마이페이지 내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입금계좌번호, 입금액을 확인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단, 계좌번호와 입금액이 정확한 것으로 확인된 경우에는 트리아 뷰티 코리아 고객서비스팀(080-369-330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트리아 사이트에서는 아래 3가지 결제 수단을 지원합니다.


1) 신용카드

2) 실시간계좌이체

3) 무통장입금(가상계좌)

회원정보 문의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5,000 포인트 이상 적립 시 트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보유하신 포인트가 구매 금액보다 클 경우 구매 금액 전체에 대해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단, 포인트로 상품 주문 시에는 포인트 적립, 할인 그리고 사은품 혜택을 받으실 수가 없습니다. 또한, 배송료는 포인트로 결제가 불가합니다.  

포인트의 적립 한도와 사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는 1년간 사용이 가능하며, 1년 후에는 자동 소멸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 트리아 > 멤버십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구매 시 포인트 적립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트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하실 경우, 구매가격의 1%가 적립됩니다.

※ , 프로모션에 따라 포인트 적립율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란 무엇인가요?

포인트는 트리아 온라인 멤버쉽 전용 포인트로, 트리아 홈페이지 온라인 몰에서 구매 시에만 적립됩니다.

포인트는 상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트리아 사이트를 통해 외국인 등록번호가 확인되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하는데 연령제한이 있나요?

해당 사이트는 14세 이상만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가입하신 ID/성함/이메일 주소를 통해 비밀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디가 확인되면 임시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변경 > 비밀번호 수정에서 비밀번호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ID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가입한 성함과 이메일 주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아이디 뒤 2자리는 *표 처리됩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사이트 이용에 불편이 있으신 경우, customercare@triabeauty.co.kr 로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회신 드리겠습니다.

상품관련 문의

A/S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트리아는 소비자 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한 기준으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대상 기종

정책 사항

규정

트리아 전 기기

무상 보증기간

동일(단, 고객 과실 해당 사항 없음)

서비스 가능 기간

5년

AS 방식

교환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


분쟁 유형

결 기준

 1)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수리를 요할 때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2)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 하자 발생 시

 무상 수리

  - 수리 하였으나 고장이 재발 (2회째)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수리 불가능 시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교환 불가능 시

 구입가 환급

  -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구입가 환급

 3) 부품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발생한 피해

  - 품질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인해 발생한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소비자의 고의,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 징수 후 제품 교환

  -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정액감가상각한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급

 (최고한도: 구입가격)

 4) 소비자가 수리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정액감가상각한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급

 5) 제품하자로 인한 상해사고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품질보증기간 : 1
부품보유기간 : 5
제품 보증기간(서비스가능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 으로 구입일자의 확인은 구입 증빙서류에 의합니다. 다만, 구입일자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는 제조년월 기준으로 하며,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시점부터 보증 기간이 산정됩니다.

트리아뷰티코리아 공식판매처 구매 제품에 한해서 서비스 가능 ( 해외 직구, 타국가 구매 등 AS 불가능)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나 규정에 다툼이 있을 경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AS 정책 관련한 문의 사항은 트리아뷰티 코리아 서비스 팀 (080-369-3300) or customercare@triabeauty.co.kr 문의 부탁드립니다





제품 보증에 대한 정보가 궁금합니다.

<30일 환불 보증>

본 제품을 트리아 뷰티 코리아(트리아뷰티 공식 판매처) 웹사이트 triabeauty.co.kr 를 통해 구매하신 경우, 구매일 기준 30일 이내로 고객 서비스팀 (080-369-3300)으로 연락 주시면 어떠한 이유의 반품 요청이든 불문하고 적절한 절차를 거쳐 환불해 드립니다. 단,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신 경우 해당 구입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킨 케어 제품과 카트리지는 개봉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1년 제한 보증>

본 문서는 귀하에게 트리아 뷰티 코리아가 판매한 트리아뷰티 기기에 관한 추가적인 법적 보호를 제공합니다. 본 문서는 트리아 뷰티 상품 또는 서비스에 결함이 있거나 그에 관하여 잘못 기술된 것과 관련하여, 귀하의 소비자로서의 법률상 권리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추가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본 보증서는 결함 있는 제품의 수리 혹은 교환을 위한 통상의 법적 권리 이외에 추가적인 트리아 뷰티 코리아의 의무 사항들에 대해 규정하고 있으므로, 아래 내용을 숙독하시고 본 보증서를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트리아 플러스 4X,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와 충전기에 대해서는 1년의 제한 보증 기간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한 보증의 적용 대상은?>

1년 제한 보증은 고객이 트리아 제품을 구매한 날짜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본 제한 보증은 트리아 뷰티 코리아가 판매한 트리아 제품 기기에 한합니다. 따라서 트리아 뷰티 코리아로부터 구매한 사실이 입증되지 않을 경우 본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제한 보증의 적용 제외 대상은?>

본 제한 보증은 트리아 뷰티 코리아(트리아뷰티 공식 판매처)가 판매한 트리아 제품 기기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다만, 제품 오남용 및 잘못된 사용, 부적절한 관리, 이물질에 의한 영향 또는 이물질 삽입, 고의적 파손, 부적절한 보관, 부적절하거나 부정확한 정비 및 수리, 유해한 화학물질 도포로 인한 오염, 천재지변, 화재, 홍수, 부식, 부주의, 제조업체의 지시사항 미준수, 트리아 제품 기기 분실, 일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마모, 제품 개조, 소비생활을 위한 사용 이외의 상업적 사용 등으로 초래된 손상, 결함, 고장은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본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상품 일련번호, 구매자의 성함, 구매 일자를 증명할 수 있는 판매 영수증 기타 증빙자료를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한 보증의 지속 기간은 얼마입니까?>

저희가 해당 결함이 제한 보증의 적용 대상임을 확인한 경우, 저희의 자체적인 판단에 따라 다음의 조치 중 하나의 방법을 취할 것입니다: (i) 구매하신 기기를 제품과 동일한 또는 동등한 신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트리아뷰티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 트리아 뷰티 코리아가 취하는 조치는 무엇입니까?>

보증 대상이 되는 트리아 제품의 기기 결함을 발견하신 경우, 반드시 1년 보증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트리아 뷰티 코리아 고객 서비스팀(080-369-3300) 또는 공식 판매처에 연락하십시오.


저희가 해당 결함이 제한 보증의 적용 대상임을 확인한 경우, 저희의 자체적인 판단에 따라 다음의 조치 중 하나의 방법을 취할 것입니다: (i) 구매하신 기기를 제품과 동일한 또는 동등한 신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트리아 뷰티 제품 기기 결함이 본 제한 보증의 적용 대상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귀하가 제공 받으실 수 있는 다른 유상 서비스를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트리아 뷰티 제품 기기에서 결함이 발견되지 않은 경우, 고지 후 제품을 다시 반송하여 드릴 것입니다. 


모든 제한 보증 서비스는 트리아 뷰티 코리아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트리아 뷰티 코리아 또는 트리아 뷰티 코리아가 승인한 서비스 업체를 통하여 수행되어야 합니다.



<보증 한계 및 법적 고지>

본 보증서는 귀하의 법률상 권리와는 별도로, 구체적인 법적 권리를 부여합니다.


본 제한 보증 위배에 따른 구제 방법은 본 보증 문서에 규정된 바에 따라, 오직 트리아뷰티 제품 기기의 수리 및 교체로 한정됩니다.


트리아 뷰티 코리아는 어떠한 경우에도, 보증 위반, 계약 위반, 불법행위(과실에 의한 경우를 포함)를 원인으로, 또는 트리아 뷰티 코리아가 그러한 손해의 발생에 대해 고지 받거나 인식하고 있는 경우라 할지라도, 그에 따른 특별 손해, 우발적 손해, 결과적 손해, 징벌적 손해, 간접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러한 손해는 트리아 기기의 사용에 대한 손실, 대체 장비의 비용, 제3자에 의한 청구, 또는 재산에 대한 손해를 포함하며 그에 제한되지 않습니다.


본 보증서는 트리아 제품의 결함으로 초래된 사망 또는 상해에 대한 책임, 또는 기타 법률상 배제 또는 제한할 수 없는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트리아 뷰티 코리아는 그 제품을 변경 및 개선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이 경우 기존에 판매된 제품에 대해서는 그러한 개선 사항을 적용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분쟁>

본 보증 및, 본 보증 또는 그 내용이나 형성과정을 원인으로 하거나 그와 관련된 분쟁 또는 청구 (비계약적 분쟁 또는 청구 포함)는 대한민국 법령의 적용을 받으며 그에 따라 해석됩니다.


귀하는 본 보증 또는 그 내용이나 형성과정을 원인으로 하거나 그와 관련된 분쟁 또는 청구 (비계약적 분쟁 또는 청구 포함)를 해결함에 있어서는 대한민국 법원이 비전속적 재판 관할권을 갖는 것에 동의합니다.



<청구 기간>

본 제한 보증 위반에 관한 모든 청구는 트리아 제품을 구입한 때로부터 12개월 이내에 제기되어야 합니다.



<전체로서의 계약>

양 당사자가 서명한 문서로 변경하지 않는 한, 본 보증서의 조건 및 제한사항은 양 당사자 간의 완전하고도 전속적인 계약으로 이해되며, 당사자 간에 본 보증 조건의 내용과 관련하여 구두 또는 서면으로 이루어진 기존의 모든 합의와 진술 및 의견교환을 대체합니다. 트리아뷰티 직원 또는 기타 어떠한 당사자 (총판, 대리점, 소매점 등을 포함)도 본 보증서에 포함된 내용 외에 추가적인 보증을 제공할 권한을 갖지 않습니다. 본 보증서 상의 어떠한 조건도 상품 또는 서비스에 결함이 있거나 그에 관하여 잘못 기술된 것과 관련하여 소비자로서의 법률상 권리를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기타 조건>

본 계약서에서 사용된 용어 중 "저희의", “저희” 또는 “저희에게”란 트리아뷰티를 지칭하며, “귀하”란 트리아 제품 원구매자를 지칭합니다. 본 보증서의 조건 중 일부에 관한 불일치가 그에 대한 지속적인 포기 또는 기타 조건에 대한 포기로 간주되지는 않습니다. 저희는 기상상태, 자연재해, 테러 행위, 정부 조치 및 규제, 노동 쟁의, 자재의 부족이나 분쟁, 또는 기타 통제 불가능한 상황으로 인한 이행지체 또는 이행 불능에 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본 보증서에 포함된 조건 중 부적법하거나 효력이 없거나 이행 불가능한 것이 있는 경우에도, 해당 조건을 제외한 나머지 조건들은 그대로 효력을 유지합니다.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트리아 제품의 A/S는 수리가 아닌 교환으로 이루어집니다.

보증기간(1)유무 및 내부 규정에 따라 처리 방법은 차이가 있습니다.


A/S를 위해서 구매한 사실이 입증되지 않을 경우에는 제조년월 기준으로 보증 기간을 산정하며 본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제품의 품질보증기간 및 부품보유기간은 소비자기본법에 의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자세한 사항은 트리아 뷰티 코리아 고객서비스팀(080-369-3300)으로 문의해 주세요.


교환/반품 배송비 부담은 누가 하나요?

상품 불량  오배송 등의 경우에는 배송비 무료이나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반품배송비 선불 결제와 

발송택배비 3,500 동봉하여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반품 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주문 시 사용하신 포인트 및 쿠폰은 자동 환원/재발급 됩니다.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죠?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무통장 결제: 결제완료 후 주문취소는 취소 접수가 확인되면 입금해 주셨던 계좌나 별도로 신청해 주셨던 계좌로 1~2일 내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일/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반품신청 시에는 반품이 가능한 경우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되면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 역시 주문취소와 같은 내용으로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포인트:  주문취소 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즉시 돌려드립니다. 그러나 시스템상 포인트 복구 요청 등의 내부 프로세스에 의해 3~4일 정도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후에도 복구가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할인쿠폰: 주문 후 반품, 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한번 사용하신 경우에는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피해 보상 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이벤트/쿠폰 문의

이벤트에 당첨되면 어느 주소로 보내주시나요?

배송지 정보의 기본 배송지로 당첨된 경품을 보내드립니다. 꼭 회원정보를 최신정보로 유지해주세요.

개인정보가 정확하지 않아 경품 배송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고객 책임이므로 주의해주세요.